피플

랜선 PT! 다이어트 유튜브 채널 추천

정혜진 기자
2022-04-26 12:00:00

[정혜진 기자] 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본격적인 여름이 온 것을 느낄 수 있다. 뜨거운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이들도 많을 터. 하지만 열심히 하다가도 포기하고 싶은 순간은 찾아오기 마련이다.
다이어트에 대한 회의감과 무력감이 찾아온다면 새로운 자극을 계속해서 줘야 할 때. 그럴 땐 운동 유튜브 채널을 보며 마음을 다잡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유튜버들이 전하는 다이어트 경험담부터 운동법부터까지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어 쉽게 따라 할 수 있음은 물론 다시 운동 욕구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
경험으로 다져진 알찬 정보로 조언해주는 유튜버들의 채널을 구독한다면 더욱 손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해 주는 유튜버 3인을 소개한다.
#제이제이살롱드핏

피트니스 트레이너이자 체육관 CEO인 유튜버 제이제이. 99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핫한 다이어트 유튜버다. 그는 2011년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으로 운동과 식단을 꾸준히 포스팅을 했고, 방송까지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전문 트레이너답게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 방법부터 잘못된 운동 상식을 자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준다. 또한 '유형별 팔뚝 운동'부터 '뱃살 운동', '뱃살 단계별 운동'같이 체형별로 필요한 운동법을 제시해 준다.

#이지은 다이어트

다이어트 방법부터 건강한 습관을 전도하는 유튜브 채널 이지은 다이어트. 듣기 편한 말투와 자세한 설명으로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89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핫한 유튜버이다.
그는 '허리 통증 없이 운동하는 방법'부터 '폭식 흐름 끊는 방법'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다룬다. 또한 많은 여성들이 고민하는 뷰티 관련 콘텐츠까지 올리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땅끄부부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금방 지치고 흥미를 잃기 쉽다. 이럴 때 활력을 부여하고 다시 다이어트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에너지를 주는 특별한 콘텐츠가 필요하다. 활기차고 밝은 무드로 다이어트 운동을 선보이는 땅끄부부는 이에 최적화된 대표 유튜버다.
남편 ‘땅끄’, 아내 ‘오드리’가 집에서 운동하는 영상을 업로드하는 땅끄부부 채널은 구독자 303만 명의 대표적인 홈트 유튜브 채널이다. 이 채널의 영상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유산소와 근력 운동으로 이루어져 있어 운동 초보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사진출처: 제이제이살롱드핏, 이지은 다이어트, 땅끄부부 유튜브 채널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