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연애혁명'에서 쾌활 발랄 매력의 오아람 역을 맡은 우주소녀 다영이 스틸컷이 공개됐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연출 서주완)은 쿨한 성격의 냉미녀 ‘왕자림(이루비)’과 사랑스러운 애교남 ‘공주영(박지훈)’의 신개념 개그 로맨스로 다영은 왕자림의 절친 오아람 역을 분해 맛있는 것에는 사족을 못쓰는 뛰어난 운동 능력의 소유자인 이른바 ‘근수저 먹방러’ 캐릭터를 제대로 소화하며 드라마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다영은 극 중 공주영의 얼굴에 붙은 밥풀을 발차기로 한번에 떼어내고, 강력한 펀치로 이경우(영훈)에게 코피를 선사하기도 하는 등, 남다른 체력과 근력, 전투력까지 자랑하는 오아람 역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실제로 필라테스 매니아로 알려진 다영은 꾸준한 운동을 통해 몸매를 관리하고 있으며, 극 중에서도 뛰어난 운동 신경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고.
걸크러쉬 매력의 다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연애혁명'은 공주영-왕자림의 코믹 살벌 로맨스 외에 이들을 둘러싼 개성만점 친구들도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금일(24일) 공개된 5화에서는 공주영이 왕자림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던 수련회 장기자랑의 여파로 예상치 못한 사건이 발생하면서 의리파 친구들의 맹활약이 펼쳐졌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은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카카오TV '연애혁명' )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