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뉴이스트, 스페셜 영상 ‘언박싱’ 티저 영상 공개...5人 5色 랜선 파티

2020-08-31 11:56:07

[연예팀] 뉴이스트의 ON-CLIP ‘UNBOXING(언박싱)’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오후 소속가수 뉴이스트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NU’EST ON-CLIP ‘언박싱(UNBOXING)’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다.

오는 9월 네이버 V LIVE 뉴이스트 채널에서 단독 공개되는 ON-CLIP ‘언박싱(UNBOXING)’은 온라인(ONLINE)과 클립(CLIP)이 결합된 ‘온클립(ON-CLIP)’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뉴이스트는 팬클럽 ‘L.O.Λ.E(러브)’를 직접 ‘안방 1열’로 초대, 다채로운 구성을 담아낸 스테이지를 예고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수록곡 ‘Firework’의 음원과 함께 본격적인 무대 시작에 앞서 뉴이스트 멤버들의 모습이 순차적으로 등장, 눈을 뗄 수 없는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뉴이스트 멤버 개개인의 특색을 살린 스타일링, 공간 구성부터 퍼포먼스까지 스테이지의 일부를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켰으며 평소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모습에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졌다.

이처럼 개인별 영상 콘텐츠로 공개되는 ON-CLIP ‘언박싱(UNBOXING)’에서는 뉴이스트 멤버별 매력을 극대화 시킨 폭발적인 무대를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뉴이스트는 위트 있고 감각적인 색채의 포스터와는 달리 강렬한 인상을 남긴 티저 영상을 통해 ‘반전 매력’을 과시한 것은 물론 5인 5색으로 꾸며질 ‘랜선 파티’를 예고하며 ON-CLIP ‘언방식(UNBOXING)’을 더욱 기대케 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9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언박싱(UNBOXING)’을 공개한다.(사진제공: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