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김동욱x강소라 ‘남과 여’ 오디오 시네마 공개...핫한 인디 뮤지션 대거 참여한 OST까지

2020-06-18 12:39:33

[연예팀] 인기 웹툰 ‘남과 여’ 원작의 오디오 시네마가 공개된 가운데, OST까지 발매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의 오디오 시네마 ‘남과 여(감독 김태성)’는 혀노 작가의 인기 웹툰 ‘남과 여’를 원작으로 7년간의 긴 연애에 권태와 애틋함을 동시에 느끼며 이별과 만남을 반복하는 평범한 20대 연인의 사랑 이야기다.

이번 작품은 배우 김동욱이 취업 준비생 정현성 역을 맡았으며, 배우 강소라가 그의 연인 한성옥 역으로 호흡을 맞췄다.


이와 관련, 금일(18일) 정오(12시)에는 ‘남과 여’의 첫 OST가 발매됐다. ‘남과 여’ OST Part 1은 총 7트랙으로 구성됐으며, 일찌감치 실력을 인정받아 마니아층을 형성한 인디 뮤지션들이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죠지, 위아더나잇(We Are The Night), 헨, 랄라스윗(lalasweet), 다섯(Dasutt), 위수(WISUE), 신인류 등이 그 주인공이다.

우선 최근 가장 핫한 아티스트로 꼽히는 죠지의 ‘다시, 너’를 타이틀로 위수의 ‘난 널’, 위아더나잇의 ‘Ask me’, 신인류의 ‘My favorite things’, 다섯의 ‘우리는’, 헨의 ‘나의 그 말은’, 랄라스윗의 ‘잊지 않기로 해’ 등이 포함된다. 각 뮤지션마다 고유의 색을 살린 감성 보컬과 편곡은 ‘남과 여’를 더욱 탄탄하게 완성시켰다.

귀로 듣는 콘텐츠인 ‘남과 여’ OST는 주인공의 시점과 감정선을 세밀하게 묘사해 듣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이번 OST에 국내 실력파 뮤지션들이 총출동한 만큼 새로운 컨텐츠에 힘을 싣는 명반의 탄생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김동욱 강소라 주연의 오디오시네마 ‘남과 여’는 ‘오즐위크’ 기간인 6월18일부터 24일까지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단독 공개되며, ‘오즐위크’ 종료 후에는 7월 중 다시 만나볼 수 있다.(사진출처: 스튜디오 마음C, 키이스트,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