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남주의 안목을 배우는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 첫회에서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던 김승우♥김남주 부부의 도심 속 전원 주택부터 김남주가 아끼는 소장 드레스, 신발, 추억의 아기 용품 등 애정템까지 전격 공개된다.
김남주는 데뷔 이래 초기작 ‘도시남녀’, ‘그여자네 집’, ‘내조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미스티’, 영화 ‘그놈 목소리’ 등 30여년간 꾸준히 히트작을 내며 롱런해왔다. 2000년대 초에는 원조 한류스타로 베트남을 비롯한 아시아권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데뷔 31년만에 첫 도전하는 예능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김남주는 프로그램 공개 전 인터뷰를 통해 “밤잠을 설칠 정도로 설레고 겁도 나지만 무엇보다 솔직한 모습으로 소통하고 싶다”며 “있는 그대로의 김남주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22일 첫방송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던 김승우 김남주 부부의 도심 속 전원 주택 최초 공개부터 김남주가 아끼는 소장 드레스, 신발, 추억의 아기 용품 등 애정템까지 전격 공개된다.
‘안목의 여왕’이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디함은 물론 배우 김남주가 아닌 인간 김남주의 꾸밈없는 일상이 공개된다.
특히 정원을 사랑하는 김남주의 정원 사용 설명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남주의 최애 홍겹벚나무를 이용해 만드는 수제 벚꽃주와 여배우가 직접 가꾸는 상추, 고추 가득 심은 텃밭까지
모두가 꿈꾸던 단독 주택의 로망과 현실을 보여준다.
한편 ‘안목의 여왕 김남주’는 오는 22일 유튜브에서 오전 11시 45분, SBS LIFE에서는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