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선미 화보가 공개됐다.
1월28일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선미가 한 패션 브랜드의 2019 S/S 화보를 공개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청색 시스루 상의와 연 청바지를 입고 과감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하늘색 소파에 앉아 화이트 슈트를 입고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으며 봄이 느껴지는 연노랑 원피스로 청순함을 드러냈다.
또한 선미는 개인 SNS를 통해 화보의 일부를 게재해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선미는 분홍 컬러의 상의와 검정 하의를 입고, 주황색 소파 위에 앉아 시크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가 담긴 화보를 게재했다. 이어 분홍색 커튼 틈새로 몽환적인 분위기가 한껏 담긴 컷과 남심을 사로잡는 사랑스런 미소가 담긴 컷을 함께 게재하며 “봄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라고 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선미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브랜드의 2019 S/S 콘셉트가 부합했다. 이번 캠페인 ‘홈 스윗 홈(HOME SWEET HOME)’을 통해 브랜드의 매력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선미는 2월24일 첫 월드 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의 첫 지역인 서울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사진제공: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