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원신 기자] 어느덧 2016년도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연말은 새해를 맞이하기 전 바쁘다는 이유로 평소 만나지 못했던 이들과의 모임으로 분주한 때이다.
다양한 사람들과의 송년회는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이러한 모임에 빠지지 않는 건 바로 ‘술’. 이러한 연말 모임에서는 평소 술을 마시지 않던 이들도 분위기에 이끌려 음주를 하게 되기 마련이다.
놓칠 수 없는 ‘클렌징’

모임이 끝난 후 힘겹게 집에 들어와도 빼놓지 말아야 할 건 바로 클렌징이다. 화장하는 것만큼 중요한 건 꼼꼼한 세안. 피로함에 클렌징을 잊고 잠에 든다면 메이크업 잔여물이 피부에 그대로 남아 트러블을 일으키기 쉽다. 이럴 때 필요한 건 힘을 들이지 않고 클렌징 하는 것.
비오템의 ‘비오수르스 퀵 클렌징 워터’는 강력한 세정력과 빠른 메이크업 제거 효과를 제공하는 워터 제형의 클렌징 제품이다. 클렌징 티슈처럼 별도의 물 세안이 필요하지 않아 화장 솜에 적당량을 덜어내 피부결 방향으로 닦아내기만 하면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
또한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 플랑크톤TM 외에도 마그네슘, 아연, 망간, 구리 화합물 등 4가지 맞춤 미네랄이 포함돼 피부 강화, 유수분 밸런스, 피부결 개선, 피지 조절 등의 효과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자면서도 ‘수분보충’

알코올이 체내에 흡수 되면 발열반응을 일으키며 피부 내 수분을 증발 시킨다. 또한 알코올이 분해되며 이뇨작용을 일으켜 몸 밖으로 수분이 배출되며 이때 수분이 부족할 경우 피부가 갈라지거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이럴 때 피부에 필요한 건 밤새 충분한 수분 보충일 터.
내일을 위한 ‘영양 공급’

음주 후 다음 날이 되면 피부 컨디션은 엉망이 된다. 각질도 올라오며 피부 표면이 거칠어지다 보니 화장을 해도 들뜨거나 매끈한 표현이 어렵다. 이럴 때 세심한 각질 정리와 더불어 영양을 가득 머금은 에센스로 피부 속을 채워주면 메이크업을 좀 더 유연하게 할 수 있다.
로얄코스메틱의 ‘로얄 골드 21 크림’은 스킨-아이크림-에센스-로션-각질제거 기능을 한데 모은 젤 타입의 올인원 제품으로 지친 피부에 효과적이다. 순금박이 함유돼 피부정화와 신진대사 향상에 도움이 되고 보습과 영양을 전하는 것은 물론 모공청소와 각질제거까지 동시에 해 피부 각화 사이클 28일을 지켜준다.

STEP1 비오템 비오수르스 퀵 클렌징 워터
STEP2 설화수 여윤팩
STEP3 로얄코스메틱 로얄 골드 21 크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