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옥 기자/사진 김치윤 기자] 남성 화장품 브랜드 미남프로젝트(대표 김진호)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개 제품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배우 이범훈을 모델로 앞세워 ‘화장품이 아니다. 남자의 도구다’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남자들도 화장품에 능동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론칭한 미남프로젝트는 남자를 위한 가격, 품질,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