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패션 위 향기를 입다, 모즈 더블유드레스룸 헤어&바디 제품 이마트 론칭

2016-01-06 16:11:36
기사 이미지
[뷰티팀] 대한민국 패션왕에 이어 리빙제품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최범석 디자이너의 더블유드레스룸이 헤어와 바디 라인을 이마트에 런칭하며 판로를 확대하고 있다.

패션위에 향기를 입다를 모티브로 일상 생활 속 작은 향기도 디자인하며 패션이 될 수 있다는 남다른 이념을 담고 있는 이번 런칭은 홈&프래그런스에 또 다른 한 획을 그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마트 단독 판매 제품인 모즈 더블유드레스룸은 기존 더블유드레스룸 방향 제품들과 차별화된 라인과 디자인을 선보이고있다. 리빙용품이라는 카테고리에 걸맞은 헤어, 바디 라인은 물론 핸드제품도 포함하고 있으며 브랜드네임과 걸맞게 모즈룩을 연상시키는 심플한 패턴 또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수 있을 정도로 독특하며 고급스럽다.

눈에 보이는 패션뿐 아니라, 보이지 않는 향도 입는 패션이라는 모티브로 신선한 도전을 선보인 최범석디자이너의 모즈 더블유드레스룸. 나만의 향기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큰 관심을 얻어 큰 이목을 끌지 기대해 본다. (사진출처: 모즈 더블유드레스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임산부 뷰티 상식 123!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
▶ ‘무파라벤 마스크 팩’ 무조건 좋을까? 성분을 확인하자!
▶ 임산부의 고민거리, 미운 튼살 해결책은?
▶ [뷰티에티터 신상 분석] 수분을 잡아라!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