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서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SM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으로 전속모델인 EXO(엑소) 공식 캐릭터를 접목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과 ‘내추럴 버터 립밤’(각 9종)을 선보인다.
이번 ‘EXO(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네이처리퍼블릭과 SM엔터테인먼트가 전략적으로 브랜드 아이템과 전속모델의 공식 캐릭터를 연계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함을 선사하고자 기획했으며, 12월12일부터 판매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겨울철 필수품인 베스트셀러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과 새롭게 출시한 ‘내추럴 버터 립밤’ 등 총 18종에 EXO(엑소) 멤버들의 캐릭터 하나하나를 섬세하게 담아냈다. 제품 뿐 아니라 단상자도 별도 제작해 페이퍼 토이로 활용할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EXO(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전국 네이처리퍼블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 SM타운 코엑스아티움 내 셀러브리티 숍인 ‘썸(SUM)’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EXO(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네이처리퍼블릭 전국 매장에서 12월7일부터 예약 주문을 받을 예정이다.
한편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꿀 수 있다. 복숭아와 와일드베리 등 풍부한 자연의 향이 특징으로 오랜 시간 은은하게 지속돼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버터 립밤’은 쿠푸아수 씨드 버터 성분이 입술에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며 매끈하게 가꿔준다. 입술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발리며 체리와 딸기, 자몽, 망고, 라임민트 등 5가지 과일향으로 구성돼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체리와 딸기, 자몽은 컬러감까지 더해 생기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 [뷰티신상] “피부도 목마르다!” 갈증 해소를 위한 신제품 출시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 [2015 bntworld K코스메틱 10대 연말 기획1] 2015 화장품 10대 뉴스 집중분석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