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서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미코스메틱이 한국무역협회(KITA)가 주관하는 ‘5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무혁협회는 12월5일 코엑스에서 무역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올해소 51번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1964년 수출 1억달러 기념을 위해 제정되었으며 한 해 수출 실적이 큰 기업에게 수출의 탑을 시상하고 있다.
미국, 중국, 일본, 홍콩을 비롯한 세계 15여개국 이상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는 2012년 ‘아미(상해)무역 유한공사’ 중국 법인 설립 및 현지 지사 확대를 통해 중국 화장품 시장에 성공적인 진입을 했다.
이에 뛰어난 수출성장력으로 2014년 11월 서울지방중소기업청으로부터 수출강소기업멘토로 선정된 바 있다.
BRTC, 퓨어힐스, CL4, 에센허브 등 4가지 차별화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아미코스메틱은 현재 중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SASA매장 등 세계 15개국에서 만날 수 있으며 중국 세포라를 비롯한 대형 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되어 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독자적인 특허 기술력 기반으로 차별화된 다양한 제품들을 전 세계에 소개하고 있으며 국제화장품원료집 등재 및 해외 특허 출원 등으로 브랜드 제품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며 “우수한 제품 기술력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전세계 유통 채널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아미코스메틱)
▶ 겨울철 피부관리 꿀팁! 소녀시대 수영-윤아-티파니와 같은 피부 비결은?
▶ [헐리우드★ 메이크업] 영화 속 로맨스가 현실로… 엠마 스톤
▶ “알고있니? 화장품 성분 보는법” 파라벤, 트리클로산 無첨가 화장품
▶ [뷰티신상] 찬바람 피부 보호를 위한 아이템
▶ [뷰티실험]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리얼 분석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