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미선 기자] 2014 SS 메이크업 컬러 트렌드에서 단연 돋보이는 것은 ‘화이트의 귀환’이다. 기존 깨끗함과 순수함의 정서 그리고 잘 정돈된 이미지를 어필하기에는 화이트만한 컬러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만 그 동안 메이크업에서 시도해 볼 수 있었던 화이트 컬러의 활용도는 그리 높지 않았다. 스프링 무드를 한껏 자아낼 수 있음에도 불구, 자칫 과하게 표현될 수 있는 화이트 아이섀도우나 아이라이너 사용으로 인해 한 번쯤은 고민해 봤을 터.
Self 퓨어 화이트 메이크업 따라잡기 ▶▶▶
BASE MAKE UP

1 원 스텝 코렉트를 손등에 녹여준 후 손가락을 튕기듯 터치하여 얼굴의 톤을 정리한다.
2 CC 컬러 코렉팅 크림을 볼-이마-코-턱 순서로 발라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3 스테이 올 데이(SAD) 파운데이션은 눈 밑과 볼에 소량 발라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4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퍼프를 사용해 가볍게 터치해 준다.
USED ITEM!

1 원 스텝 코렉트 2 CC 컬러 코렉팅 크림 3 스테이 올 데이(SAD) 파운데이션&컨실러 4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파운데이션

1 스테이 올 데이(SAD) 리퀴드 아이 프라이머를 1~2방울을 덜어 눈가에 펴 발라 준다.
2 스머지 크레용 키튼을 눈두덩이 전체에 문지르듯 발라준다.
3 스머지 스틱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길디드로 눈 앞꼬리와 점막부분을 메워 그린다.
4 스머지 스틱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알파인을 쌍커풀 라인에 그린 후 눈꼬리 부분을 살짝 올게 그려 눈매를 또렷하게 연출한다.
5 스테이 올 데이(SAD)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스노우를 아이라인 위에 덧바른다.
6 스테이 올 데이(SAD) 워터프루프 볼륨마이징 마스카라로 마무리한다.
USED ITEM!

1 스테이 올 데이(SAD) 리퀴드 아이 프라이머 2 스머지 크레용 키튼 3 스머지 스틱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길디드 4 스머지 스틱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알파인 5 스테이 올 데이(SAD)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스노우 6 스테이 올 데이(SAD) 워터프루프 볼륨마이징 마스카라
CHEEK & LIP MAKE UP

1 컨버터블 컬러 글라디올라를 볼 중앙부터 광대를 감싸듯 발라준 후 남은 여분을 사용해 입술 중앙 부분에 자연스럽게 톡톡 두드려 발색한다.
2 립 글레이즈 트리오 스프링 브레이크 쉰 컬러를 입술에 고르게 펴 발라 마무리한다.
USED ITEM!

1 컨버터블 컬러 글라디올라 2 립 글레이즈 트리오 스프링 브레이크
깨끗한 ‘퓨어 화이트 메이크업’ 완성

Editor's TIP 봄 햇살처럼 환하게 빛나는 퓨어 화이트 메이크업은 갓 소녀를 벗어난 풋풋한 스무 살의 감성을 그대로 드러낸다. 맑고 투명한 피부, 발그레한 두 뺨을 가장 효과적으로 연출하며 꾸밈 없이 그대로 드러내는 내추럴한 스타일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기존 리얼웨이에서는 시도하기 어려웠던 화이트 아이라이너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기획 진행: 최미선, 최소담
포토: 정영란
영상 촬영, 편집: 박수민
의상: 질스튜어트
헤어: 아쥬레 가영 실장
모델: 김수지
도움말: 스틸라
▶▶▶ [2014 SS 메이크업 컬렉션] 스프링 나잇 ‘클래시 바이올렛 메이크업’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소현 vs 김유정 ‘소녀에서 숙녀로’
▶ 2014년 1/4분기, 대중을 사로잡은 ‘트렌드 키워드’
▶ 결혼식을 찾은 스타들의 ‘하객 딘트패션’
▶ [스트릿패션] 2014 남성복 트렌드 리포트
▶ ‘밀회’ 매력적인 여배우 패션, 김희애 vs 김혜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