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팀] 2030 여성들의 뷰티 멘토 유진의 메이크업 브랜드 드루(drww.)가 지난 21일 CJ오쇼핑 단독 론칭 방송에서 화제를 모으며 6000세트 완판 기록을 세웠다.
특히 이번에 완판된 드루(drww.)의 신제품은 여배우들의 베이비페이스 메이크업에서 착안해 피부결점은 보완하고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메이크업을 위한 3단계 뷰티 아이템으로 베이비페이스를 원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5종의 멀티 아이템 ‘셀럽 메달리스트’(프라이머, 버건디 립, CEL코랄핑크, 컨실러, 립밤)는 손으로 녹여 사용해 효과를 극대화시킨 제품이고 ‘파워 리프트 스트롱 크림’은 미세한 펄로 피부를 화사한 광채와 더불어 탄력 있고 건강하게 해준다. .
한편 드루(drww.)는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은 이례적인 일로 업계에서는 더욱 놀라움을 자아냈으며,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앞으로 대박행진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료제공: 드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스카프 쓴 여자
▶여자의 경쟁력은 ‘아름다운 외모’다
▶겨울만 되면 가렵더니… 나도 성인아토피?
▶연말 메이크업 ‘청순스모키’로 매력 발산!
▶‘꽃보다 누나’를 꿈꾸는 4050 중년의 피부 관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