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오은주 섹시 식스팩 볼 절호의 기회? ‘터치터치 아드레날린’ 파티 가자!

2012-12-27 11:13:38

[연예팀] 모델 오은주가 ‘제 3대 터치걸’로 발탁됐다.

오은주는 명품복근, 여자숀리 등의 별명을 얻으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가 된 인물로, 유사라, 정소영에 이어 터치터치의 세 번째 모델로 활동하며 터치터치 매거진 표지모델 및 터치터치 홍보 활동을 담당할 예정이다.

또한 12월27일 클럽 홀릭에서 열리는 터치터치 아드레날린 파티 솔로대첩 패자부활전에도 참가해 숨겨 왔던 디제잉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한국무용을 전공하다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그만두게 된 뒤 운동으로 명품 몸매를 다져온 오은주는 현재 모델 및 DJ 활동을 겸하고 있는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펼치고 있다. 내년에 열릴 바디 휘트니스 대회도 준비 중이다.

오은주를 ‘터치걸’로 발탁한 서브스크립션커머스 ‘터치터치’는 국내 최초 정품 뷰티제품만을 취급하는 정품 서브스크립션커머스로, 안전성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비매품이나 증정품 구성을 배제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편 27일 홀릭에서 열릴 터치터치 아드레날린 파티 솔로대첩 패자부활전은 오후 10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드레스코드 레드를 갖춰 입고 온 솔로들에게는 꽝 없는 선물도 증정된다. 오은주 외에도 보컬, 연기자, 모델 등 화려한 스펙을 가진 ‘에너지 걸스’가 파티를 서포트하며 솔로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터치터치 아드레날린 파티 솔로대첩 패자부활전 및 3대 터치걸 오은주 복근 화보는 터치매거진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스노우볼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강지영 보디수트, 과감한 노출로 드러난 볼륨감 ‘깜놀’

▶ 유아인·이선진은 그 입 다물라? 자기검열 요구하는 네티즌

▶ 전효성 고양이 변신 “보내준 사골, 온열기 잘쓰고 있어요” 야옹
▶ 백지영 상의탈의, 주사 자국까지 적나라 ‘솔직한 음악 탄생 예고’
▶ [bnt포토] 브아걸 가인, 표정까지 섹시한 그녀 (19금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