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헬로비너스 '오늘 뭐해?' 음원 공개 13일 '엠카운타운' 컴백

2012-12-12 10:35:05
기사 이미지
[연예팀] 2012년 걸그룹 최고 기대주 헬로비너스가 돌아온다.

헬로비너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오늘 뭐해?'를 공개한다.

지난 5월 '비너스'로 데뷔해 뛰어난 비주얼과 가창력은 물론, 신인답지 않은 완벽한 퍼포먼스로 대형신인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던 헬로비너스는 멤버 각각의 넘치는 개성과 다재 다능한 실력으로 가요계는 물론 광고, 예능, 드라마,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헬로비너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특유의 상큼발랄한 비주얼은 물론, 음악적인 면에서도 한층 더 세련되어지고 다양성을 갖춘 모습으로 또 한번 대중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예정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데뷔곡 '비너스'에 이어 국내최고의 히트메이커 조영수, 김태현 콤비와 대세 작사가 김이나가 또 한번 의기투합하여 만들어낸 팝댄스곡으로, 데뷔곡 ‘비너스’를 통해 한번만 들어도 잊을 수 없는 멜로디와 가사로 ‘비너스 열풍’을 일으켰던 만큼 ‘오늘 뭐해?’ 역시 그에 버금가는 중독성을 자랑하며 또 한번 히트를 예감하고 있다.

작곡가 조영수의 에너지 넘치는 어반 힙합 리듬과 작곡가 김태현의 세련된 편곡에 작사가 김이나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진지한 느낌의 가사가 더해져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이미 데뷔곡 ‘비너스’를 통해 뛰어난 랩메이킹 실력을 선보였던 멤버 라임이 보다 발전된 랩을 선사해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디어 나오는군요!", "올 겨울은 헬로비너스가 접수한다!", “컴백축하”, "상큼발랄 무대 기대할게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12일, 두번째 미니앨범 '오늘 뭐해?' 음원을 공개하고 13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와 함께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 (사진제공: 트라이셀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보아, 데뷔 13년만에 한국 첫 단독콘서트 개최
▶ 시크릿 차량 전복사고…‘갈비뼈 골절’ 징거 입원
▶ 은혁 트위터 ‘빨강머리 앤’ 대사 인용해 복잡한 심경 표현?
▶ 청담동 앨리스 사과, 통장에 적힌 욕설6자에 "머리숙여 사과"

▶ [bnt포토] 티아라 지연-은정, 각선미 뽐내며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