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다이나믹듀오 최자-자이언티, 프라이머리 첫방서 무결점 라이브 선사

2012-11-05 10:10:03
기사 이미지
[연예팀] 정규 앨범 발매 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고공 행진을 보여온 프라이머리가 어제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방송 무대를 선보였다.

4일 첫 방송은 이미 다이나믹듀오 최자의 데뷔 이후 10여 년만의 첫 단독 무대인 점과 실력파 신예 자이언티의 첫 방송 데뷔란 점에서 이미 많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또 그간 프라이머리의 실체를 자이언티와 동일시 하던 많은 대중들에게 프라이머리는 물론, 자이언티의 본 모습을 알릴 기회이기도 했다.

자이언티는 'Primary and the massengers' 시리즈를 통해 꾸준히 그 실력을 선보여온 실력파 기대주로서 언더그라운드 씬에서는 이미 유명한 존재이지만, 대중들에게는 프라이머리와 많은 혼동을 일으켰던 인물이다.

역시나 프라이머리를 비롯 데뷔 12년차 최자와 신예 자이언티의 무대는, 첫 신구 조합의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치를 충족 시켰다.

방송 직후 '프라이머리, 프라이머리 인기가요, 최자 자이언티' 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단숨에 차지함으로써, 이번 앨범과 무대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을 엿볼 수 있었다.

방송 직후에도 '자이언티, 신인임에도 뛰어난 라이브 실력 대박', ' 프라이머리 방송에서도 상자 캐릭터는 여전하네요', ' 최자 홀로 무대라니, 어색하지만 새로운 모습 반갑습니다.' 등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 졌다.

한편 프라이머리는 최자와 자이언티의 지원 속에 타이틀곡 '?(물음표)'의 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아메바컬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엄태웅 깜짝 결혼발표, 무용전공 여성과 내년 1월 결혼
▶ 송중기 박보영 100만 기념 휴지눈물 '펑펑' "800만 기다려~"
▶ 로이킴 합성 사진, 여자보다 더 예쁜 모습 "로이킴 맞아?"
▶ 김종국 4수 시절, 더듬이 애교머리+앳된 얼굴 '능력자 어디갔어?'
▶ 싸이 미국 포스터 공개, 울끈불끈 몸짱 싸이 매끈섹시 미녀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