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힙합듀오 긱스&씨스타 소유의 ‘Officially missing you, too’

2012-10-31 15:38:48

[김희옥 기자] 실력있는 힙합 듀오 긱스와 씨스타 소유가 함께한 ‘Officially missing you, too’가 공개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긱스, 씨스타 소유의 ‘Officially missing you, too’는 긱스의 ‘officially missing you’ 두 번째 이야기로 기존 곡에 새로 만든 인트로를 추가해 대중성 있게 편곡했다. 긱스가 이전 곡에서 다 하지 못했던 얘기들을 새로운 랩으로 풀어내었으며 리얼 세션과 스트링 선율로 더욱 풍성해진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프로젝트 앨범 re;code의 첫번째 음원인 에피소드 I의 ‘officially missing you’는 타미아의 원곡을 샘플링한 긱스의 데뷔곡으로 싸이월드 루키상을 차지했었고 아직까지도 차트에 존재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파워풀하고 건강미 넘치는 무대로 국내 가장 핫한 걸그룹으로 꼽히는 씨스타의 소유의 허스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보컬로 긱스와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곡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음원과 함께 11월1일 정오에 공개 예정인 ‘Officially missing you, too’의 뮤직비디오는 두 명의 남자 주인공이 다른 방법으로 그립다는 뜻을 전한 뒤 드디어 떠났던 연인에게 마음이 전해져 다시 돌아온다는 내용이다. 주인공 긱스 외에 티저에 출연했던 써니힐의 주비, 하하, 정태호와 브라우니 그리고 긱스와 친분이 두터운 블락비가 까메오로 출연했다.

이번 뮤직비디오 연출은 많은 광고 캠페인들을 연출해온 조경일 감독이 맡았으며 기존 뮤직비디오들과는 색다른 구성력을 보여준다.

한편 로엔엔터테인먼트의 프로젝트팀에서 오랫동안 기획해온 re;code 앨범은 언더에서 활동 중인 재능 있는 아티스트의 대표곡을 대중성 있게 편곡하여 기성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하여 그 음악적 가치를 재조명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사진제공: 로엔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송혜명 박정민 반박 "막무가내 정신병자 취급에 협박까지"
▶ 중견배우 임혁, 가슴 아픈 가정사 고백 "어머니가 둘이다"
▶ 배두나 서양인 분장, 빨간 머리에 초록색 눈…
▶ 바다 유진 기태영 모습, 보는 사람도 '웃픈사진'
▶ [bnt영상] 2012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