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에 입학하고 대학생으로 보이기 위한 신입생들의 스타일은 언제나 안타깝다. 교복을 벗고 고등학생 시절과 결별하고 싶은 마음이 앞서 스타일을 소화하기보다는 걸치고 마는 무리수가 속출하기 때문이다.
대학생이라기보다 고4 룩에 가까웠던 불과 한 학기 전의 내 모습을 인정하자. 두 번째 학기를 맞는 지금, 이제는 좀 더 여유를 가지고 스타일 변신을 해 볼 때.
콘택트렌즈는 스타일 변신 아이템 중 쉽고 빠르고 경제적이기까지 하다. 안경에 가린 이목구비를 드러내는 자연스러운 방법이면서 인상이 부드러워지는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렌즈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은 눈에 렌즈가 닿는 것을 두려워하기도 한다. 그러나 부드럽고 얇은 재질의 촉촉한 원데이 렌즈를 선택한다면 첫 렌즈 착용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 특히 원데이 렌즈는 매일매일 새 렌즈로 교체하여 착용하기 때문에 위생적이며 세척액을 이용한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어 렌즈 초보자들에게 적합하다.

난시 때문에 안경을 고집했더라도 걱정할 필요 없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난시용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특히 중력이 아닌 눈을 깜빡일 때마다 렌즈가 제 축을 찾아가는 ASDTM 기술로 안정적인 시력교정을 선사하기 때문에 렌즈 초보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콘택트렌즈를 통한 스타일 변신의 가능성을 미리 테스트해보고 싶다면 아큐브®의 무료시험착용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가까운 안경원에서 무료로 렌즈를 받을 수 있고, 착용에 대한 안전문가의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로 새 학기 훈남, 훈녀가 되어 캠퍼스 로맨스 지수를 높여보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올 가을 메이크업 포인트는 “뺨보다 입술”
▶미운 여드름, 집중 케어가 필요할 때
▶환절기 피부 ‘관리법’만 바꿔도 트러블 해소!
▶앞머리 좌우 ‘비율’만 바꿔도 180도 분위기 변신!
▶여자보다 피부좋은 ‘남자 피부’ 부러워만 할 때가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