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전혜진 '연예인 터치오브 스타' 초청 "세련된 강남스타일 이미지"

2012-10-16 19:34:46
기사 이미지
[연예팀] 국제예술종합학교(ISOA-국예종)와 패션스쿨 모다랩은 13번째 초대 손님 탤런트 겸 영화배우, 탤런트 김혜진을 초청하여 패션&스타일링 프로젝트 '연예인 터치오브 스타'를 진행한다.

본 프로젝트는 패션관련학교 및 교육기관에서 따라할 수 없는 미래지향적인 실무스타일링 프로젝트로 예비디자이너(패션디자인. 액세서리 구두디자인, 보석디자인, 가방디자인)들 사이에서 현장실무 투입 전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할 수 있는 체험의 기회도 갖게 되고 현장에서 개인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독특한 수업방식을 통해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특성화되고 차별화된 미션 프로젝트 수업이다.

탤런트 김혜진은 2004년 영화 '썸'을 통해 데뷔한 김혜진은 KBS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양정인 역으로 김태희 친구 역할로 등장했으며 한국모델협회 CF모델상 수상하기도한 베테랑 연기자다.

연예인 터치오브스타 프로젝트 13번째 초대 손님으로 선정한 이유는 강남스타일의 세련된 도시녀 이미지이기 때문이라는 관계자의 평이다.

연예인 터치오브스타 프로젝트는 전반적인 토론과 연구발표를 통해 3개월 동한 초청연예인과 재학생들이 함께 패션스타일 및 입체재단을 분석하고 참여하여 패션디자인, 구두디자인, 주얼리 디자인 등 각각1점씩 디자인을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1차 선정하게 된다. 최종 선정된 디자인 일러스트는 의상, 구두, 주얼리 장신구등으로 실제 제작되며 미션을 통해 드라마, 영화제, 광고 패션쇼에 협찬하게 된다. (사진제공: EDEO)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한별, 유승우에 화답 "이런 매력쟁이"
▶ 이지혜 해명 “욕한 게 아니라 K를 외치자고…”
▶ 유승호 손흥민 “여심 녹이는 두 훈남의 셀카~”
▶ 스타 증명사진, 김태희-장동건-현빈 굴욕 없는 증명사진…
▶ [bnt포토] 김재중, 모든 시선 사로잡는 이기적인 이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