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서인영, 청순과 섹시사이 란제리 시스루 파격 앨범 화보 공개

2012-08-19 12:38:43
기사 이미지
[연예팀] 가수 서인영이 컴백을 하루 앞두고 또한번 파격 앨범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20일 새 싱글 ‘ANYMORE(애니모어)’를 발표할 예정인 서인영은 단아함과 펑키한 콘셉트의 앨범화보에 이어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의 아찔한 앨범화보로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영은 청순하면서도 발랄함을 보이다가도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여성의 매력을 발산하는 아찔한 앨범화보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몸매가 드러나는 순백의 란제리 시스루 드레스를 입은 모습에서는 신비함마저 느껴지고 있으며, 고양이 마스크를 머리에 쓰고 큼지막한 쿠션을 껴안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에서는 소녀의 풋풋함마저 느껴져 그간 보여주지 못한 서인영의 모습에 앞으로 공개될 싱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감성적인 촬영으로 톱스타들에게 정평이 나 있는 목나정 포토그래퍼가 참여한 이번 화보는 화이트 배경과 의상 속에 빛나는 우윳빛 서인영의 피부를 잘 표현해 묘한 상상력까지 불러일으키며 남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영에게 이런 면이 있다니”, “이번 앨범 너무 기대된다”, “뭘해도 서인영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인영의 새 디지털 싱글 'ANYMORE(애니모어)’는 오는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iy컴퍼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가인 도플갱어’ 고두림 “노출증 OK, 가슴성형 NO”
▶ 유승우 극찬, 한국의 저스틴비버 탄생 예고
▶ 택연 나쁜 손 포착 “섹시한 선예가 잘못했네”
▶ 타임지 강남스타일 소개 "투명말타기 춤과 랩이 최고"
▶ [★화보] 강예빈, 툭 하면 터질 듯 '육감적인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