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티아라 김광수 대표 “화영, 수차례 돌발행동 및 톱스타 행세”

2012-07-30 14:48:21

[김혜진 기자 / 사진 배진희 기자] 그룹 티아라 전 멤버 화영의 돌발행동이 밝혀졌다.

7월30일 코어콘텐츠 미디어에 따르면 27일 KBS ‘뮤직뱅크’ 생방송 도중 순서 2팀을 남기고 화영이 무대에 오르지 못하겠다고 돌발행동을 했다.

화영은 다리 부상으로 인해 의자에 앉아 무대에서 랩을 하기로 카메라 리허설까지 모두 마친 상태였으나 2팀을 남겨두고 갑자기 무대에 오르지 않겠다고 선언한 것.

이에 소속사 관계자들과 티아라 멤버들은 생방송 뮤직뱅크의 방송사고를 모면하기 위해 멤버 은정과 효민이 짧은 시간 내에 화영의 랩 파트를 준비하여 무대에 올라 겨우 방송사고를 면했으나 갑작스러운 상황에 긴장한 효민이 랩을 하다가 실수를 했다고.

화영은 무대에 오르지 않겠다고 한 후 집으로 돌아가는 중 팬들과 기자들이 보는 앞에서 목발을 집어 던진 후 주저앉았고 이를 통제하려는 매니저에게 모든 사람 앞에서 소리를 지르겠다고 협박했다.

또한 화영은 매니저 통제를 벗어난 행동을 뮤직뱅크 현장에서도 수차례 반복했고 이러한 현장을 목격한 팬들이 또 다른 기자들에게 화영의 행동을 제보를 하기도 했다.

‘뮤직뱅크’ 방송이 끝난 후 매니저들은 방송사에서 큰 꾸지람을 들었고 매니저들은 화영을 보호하기 위해 갑자기 쓰러져 무대에 오르지 못한 것이라 전달했으나 지금 화영의 태도를 이해하지 못하겠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화영은 팀 내에서 막내답지 않게 톱스타인양 행동했으나 티아라 멤버들은 같은 멤버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지금까지 참고 있었다고.

김광수 대표는 “‘뮤직뱅크’ 뿐만 아니라 화영과 관련된 사건이 수십가지 이상 넘으며 더 이상 이러한 사건을 공개 하지 않고 화영을 보호해주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화영이가 트위터에 남기는 말들에 대해 정말 안타깝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화영은 몇 번이나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몰랐던 것 같고 지금이라도 화영이가 자기의 잘못을 깨달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30일 코어콘텐츠 미디어 측은 “화영을 자유계약 가수 신분으로 조건 없이 계약 해지한다”고 발표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인기가요 화영 불참, 다리 부상 때문 일수도 있는데 ‘다들…’
▶ 양승은 장례식 의상, 도대체 어떤 의도? 튀는 방법도 가지가지
▶ 에비누마 패배시인, 조준호 판정번복 패에 “미안하게 생각한다”
▶ 여자양궁 7연패 소식에 세븐 “세븐갤은 오늘도 털리겠구나”
▶ [bnt포토] 강민경, 붉은 스키니진으로 완벽 각선미 뽐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