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신사의 품격 과자, 웃고있는 그대는 '신품팬'

2012-07-21 18:13:05
기사 이미지
[민경자 기자] '신사의 품격' 팬들이 선물한 '신품과자'가 화제다.

배우 김수로는 7월1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 정도면 최고 아닌가요? 대단한 디시 '신품' 갤러리에서 오늘 와서 선물을 주고 가셨네요! 잘 간직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신사의 품격 과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사의 품격 과자에는 각종 과자와 음료가 가지런히 의자위에 놓여져 있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과자 이름이 낯설지가 않다. 과자캐릭터는 SBS '신사의 품격' 주인공들 얼굴이며 이름도 묘하게 그들과 연관된 이름으로 만들어졌다.

김도진(장동건)과자는 '오! 우덴띠후라이', 임태산(김수로)과자는 '태산볼', 홍세라(윤세아)과자는 '싸우깡', 콜린(이종현) 음료는 '콜린', 이정록(이종혁) 사탕은 '절대반지', 서이수(김하늘)과자는 '가슴뛰는', 최윤(김민종) 과자는 '고소윤', 임메아리(윤진이)과자는 '미스터 윤', 박민숙(김정난) 과자는 '부동산'으로 깨알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김정난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정성스럽고 재치 가득한 선물~많이 웃었어요~감정 씬이었는데.다 웃겼으나 민숙의 부동산이 짱인걸로"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사진출처: 김수로 트위터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싸이 생방송 난입, 독특한 신곡 홍보 방법 “방송사고 난 줄 알았네”
▶ 무한도전 예고편 "이보다 더 긴 기다림은 없었다"
▶ 아이유 성인식 댄스, '섹시댄스인데 왜 귀여울까…'
▶ ‘다크나이트 라이즈’ 美총기 난사에 파리 프리미어 취소, 홍보도 차질
▶ [bnt포토] 레이싱모델 민수아 '비키니모델 대회 1등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