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광희 연기돌 입성! '아름다운 그대에게' 캐스팅, 설리 괴롭히기 기대↑

2012-07-06 17:07:02
기사 이미지
[민경자 기자 / 사진 이현무 기자]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전격 캐스팅됐다.

광희는 8월 첫 방송 될 설리-민호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에서 육상 허들선수 송종민 역을 맡아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무엇보다 광희는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는 톡톡 튀는 감초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쳐낼 전망. 광희가 맡은 송종민 역은 짓궂은 행동을 일삼지만 사실 속마음은 따뜻한 '꽃미남 군단'의 개성파 미남이다. 특히 극 중 광희가 다채로운 '설리 괴롭히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광희는 이현우의 수호천사를 자처하고 있는 캐릭터다. 전학 온 설리가 광희가 오매불망 바라보는 은결과 가깝게 지내자 '우정 어린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 온갖 계략을 세워 설리를 곤경에 빠뜨리려 하는 것. 광희가 질투에 화르륵 불타올라 지어보이는 리얼한 표정연기는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보는 또 하나의 유쾌한 재미요소가 될 것이라는 귀띔이다.

광희는 "너무 재밌게 봤던 만화라서 사실 정극이라는 부담감보다 도전에 대한 즐거움이 더 컸다"며 "정극 경험이 있는 ‘제국의 아이돌’ 멤버 시완이(임시완)가 특히 도움을 많이 주고 있다. 시청자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좋은 연기자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연기 연습을 하고 있다"고 처음으로 정극 연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같이 출연하는 설리나 민호가 아이돌 중에서 정말 내로라하는 멤버들이기에 그런 친구들과 같이 캐스팅 되었다는 게 정말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그만큼 나 또한 멋진 모습을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에 요즘 밤잠을 설치고 있다. 연기자 광희로서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아름다운 그대에게' 송종민 역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송종민 역을 제대로 살릴 수 있는 사람은 바로 광희라고 생각해 캐스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이라며 "광희는 통통 튀는 개성을 가진 송종민 캐릭터로 깨알 웃음을 선사하며 극의 재미요소를 담당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남, 녀 주인공으로 설리와 민호가 캐스팅된 데 이어 이현우, 김지원, 광희까지 가세하며 떠오르는 청춘스타들의 야심찬 의기투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오는 8월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방영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노현희 대인기피증 고백 “10년 동안 돈 한 푼 못 받아"
▶김수현 '런닝맨'서 또 도둑 변신 '김수현의 예능감은 몇점?'
▶씨스타 소유, 반전 셀카 눈길 ‘미모는 청순 몸매는 글래머러스’
▶김사랑, JC지은과 열애인정 “결혼은 아직… 음악으로 사랑 키워”
▶[bnt포토] 애프터스쿨 유이 '이것이 원조 꿀벅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