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경자 기자 / 사진 이현무 기자]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전격 캐스팅됐다.
광희는 8월 첫 방송 될 설리-민호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에서 육상 허들선수 송종민 역을 맡아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광희는 이현우의 수호천사를 자처하고 있는 캐릭터다. 전학 온 설리가 광희가 오매불망 바라보는 은결과 가깝게 지내자 '우정 어린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 온갖 계략을 세워 설리를 곤경에 빠뜨리려 하는 것. 광희가 질투에 화르륵 불타올라 지어보이는 리얼한 표정연기는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보는 또 하나의 유쾌한 재미요소가 될 것이라는 귀띔이다.
광희는 "너무 재밌게 봤던 만화라서 사실 정극이라는 부담감보다 도전에 대한 즐거움이 더 컸다"며 "정극 경험이 있는 ‘제국의 아이돌’ 멤버 시완이(임시완)가 특히 도움을 많이 주고 있다. 시청자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좋은 연기자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연기 연습을 하고 있다"고 처음으로 정극 연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같이 출연하는 설리나 민호가 아이돌 중에서 정말 내로라하는 멤버들이기에 그런 친구들과 같이 캐스팅 되었다는 게 정말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그만큼 나 또한 멋진 모습을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에 요즘 밤잠을 설치고 있다. 연기자 광희로서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아름다운 그대에게' 송종민 역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송종민 역을 제대로 살릴 수 있는 사람은 바로 광희라고 생각해 캐스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이라며 "광희는 통통 튀는 개성을 가진 송종민 캐릭터로 깨알 웃음을 선사하며 극의 재미요소를 담당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노현희 대인기피증 고백 “10년 동안 돈 한 푼 못 받아"
▶김수현 '런닝맨'서 또 도둑 변신 '김수현의 예능감은 몇점?'
▶씨스타 소유, 반전 셀카 눈길 ‘미모는 청순 몸매는 글래머러스’
▶김사랑, JC지은과 열애인정 “결혼은 아직… 음악으로 사랑 키워”
▶[bnt포토] 애프터스쿨 유이 '이것이 원조 꿀벅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