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혜영 기자] 개그맨 박준형과 김지혜 부부가 집을 공개했다.
4월25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는 박준형 김지혜 부부의 일상이 그려지면서 리모델링한 박준형 가족의 집이 공개됐다.
김지혜는 "아직 소파를 못 사서 중간에 걸려 있는 그림이 집의 핵심포인트다"고 밝혔다. 그 그림은 작가로 변신한 개그맨 임혁필이 직접 그려서 선물한 작품이라고. 이에 박준형은 "역시 사람은 공평한 것 같다. 그림을 잘 그리니까 개그가..."라고 말끝을 흐려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리스 풍의 느낌의 아트 월은 바닥 타일을 깨서 만든 것으로 원래 주황색이었던 벽이 하얀색으로 바뀌면서 더 눈에 띄게 됐다고 한다.
게임을 좋아하는 박준형을 위한 특별한 공간도 있었다. 넓은 컴퓨터 책상과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서재 안에 놀이터까지 남편을 향한 김지혜의 사랑이 듬뿍 담긴 서재였다.
두 사람의 침실은 김지혜가 처녀시절부터 모았다는 커다란 맥주병 모양의 저금통부터 빨간색 서랍과 조명까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이 돋보였다. 또 침대 옆에는 봄냄새가 물씬 풍기는 발코니 안의 작은 정원도 구비되어 있어 아이들의 식물 교육에도 도움을 주고 있었다.
한편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결혼 7주년을 맞아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출처: SBS '좋은 아침'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영애 가족 사진, 엄마 꼭 닮은 쌍둥이 남매에 ‘아빠 행복미소’
▶ 소녀시대 요일별 표정 '이래도 날 사랑할 수 있니?'
▶ 에일리 민소매 티만 입었을 뿐인데…'반전몸매'
▶ 우리 에이미와인 하우스 변신, 머리뽕+스모키화장 '의외로 어울려'
▶ 이완 누나 사인 2000장 덕에 군생활 편했다 "김태희씨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