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지못미★패션] 소유진 민망패션 “속옷 노출? 헉!”

2012-04-23 11:05:45
기사 이미지
[김혜선 기자 /사진 김정희 기자] 배우 소유진이 최근 의도치 않는 속옷 노출로 곤혹을 치르고 있다.

4월20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는 JTBC드라마 ‘해피앤딩’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소유진은 오렌지색 미니 드레스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시즌 트렌드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법한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 아이템을 입은 소유진의 패션에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는 것은 당연할 터.

문제는 시선을 끄는 컬러 패션이 아닌 너무 짧은 드레스 길이 때문에 속옷이 노출되는 헤프닝이 벌어진 것이다. 치마 안쪽으로 자연스럽게 드레이핑 된 벌룬 스커트 부분이 하필 속옷이 보이는 부분 쪽으로 유독 말려 들어가며 이와 같은 일이 일어났다.

기사 이미지
최근 발목 부상으로 다리를 절어서 걸음걸이도 불안한 소유진. 그는 킬힐에 너무 짧은 의상을 선택한 탓에 움직일 때마다 속옷이 노출되는 아슬아슬한 순간이 많았다. 연신 환한 미소로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던 소유진에게 이와 같은 속옷 노출은 전혀 예기치 못한 듯 보였다.

결국 속옷 노출 해프닝으로 이날 소유진의 패션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오르내리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에 대해 소유진은 “오늘 의상에는 검은 속옷을 입었어야 했는데 살색을 입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공연 중 다리 부상을 했다가, 깁스를 푼지 얼마 되지 않았다. 오늘 하이힐을 신었는데 다리가 너무 아프다. 그래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오랜만에 한 것 같아서 기분은 좋다. 앞으로도 많이 관심 가져 달라”고 말하며 의연한 태도를 보였다.

한편 JTBC의 새 월화드라마 ‘해피엔딩’은 6개월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사회부 기자가 뒤늦게 자신의 삶과 가족들을 돌아보며 아름다운 이별을 준비해 가는 과정이 그려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음악의 요정' 정재형 패션 따라잡기
▶역시 남달랐던 전지현 결혼식 하객 패션은?
▶“패셔니스타 14명만 갖는다!” 명품 티셔츠의 행방은?
▶김혜수 vs 이효리, 같은 옷 다른 느낌 '섹시★ 맞대결'
▶배우 클라라, 과감한 하의실종&반전패션 초미 관심사 떠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