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애프터스쿨 일본광고서 시원시원~ '겨땀 굴욕' 싸이, 보고있나?

2012-04-10 19:31:21
기사 이미지
[박문선 기자]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일본에서 데오도란트 광고를 찍어 눈길을 끌고 있다.

4월9일 애프터스쿨이 출연한 일본 법인 데오도란트 제품 광고가 일본 전역에 론칭되면서 이 CF가 동영상사이트 유튜브에도 공개됐다.

광고에서 애프터스쿨 멤버들은 신곡 '딜리-댈리'에 맞춰 댄스를 선보인다. "아이돌은 겨드랑이 땀이 차지 않는다"는 광고 카피가 흐른다. 애프터스쿨은 일본 CF에서 콘셉트에 맞게 단체로 팔을 들어 올리며 "아이돌은 겨드랑이 땀이 차지 않는다"는 광고 카피와 어우러지고 있다.

애프터스쿨 멤버인 유이는 메이킹 필름 영상에서 "이번 일본광고를 위해 춤까지 만들었어요. 소화하기 어려웠지만 멋진 안무라고 생각하니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겨땀 댄스로 굴욕겪은 싸이, 보고 있나?"며 재치있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잘 나가는 애프터스쿨! 일본 광고에서도 화보 찍고 있다. 역시 우월해", ", "기럭지 봐. 일본광고에서 애프터스쿨이 스타덤에 올랐구나. 흥해라"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일본광고 '데오도란트' 유투브 동영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이승연 여권 사진, 고치기 전과 후 어디가 달라졌길래?
▶ 최현우 녹화도중 감전 사고, 중추신경 마비증세 ‘향후 활동 불투명’
▶ 나이트중독녀 잉여춤 화제, 1년 365일 나이트 개근해서 얻어낸 실력
▶ 옥탑방의 패션왕, 선준과 걸오사형의 재회? 절묘한 편집 ‘감탄 절로’
▶ 인피니트 동우-우현, 소속사 선배 넬 응원 ‘그리고, 남겨진 것들’ 대박 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