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수지 바보처녀 "웰컴투 동막골 완벽 분장 귀여워~"

2012-01-27 14:40:40
기사 이미지[안경숙 인턴기자]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바보 처녀로 변신했다.

1월28일 방송되는 KBS ‘청춘불패2’에서는 수지는 영화 ‘웰컴투 동막골’의 강혜정 분장을 완벽 재연한 뒤 바보 처녀로 변신할 예정이다.

이날 G8의 예능감을 키워주기 위해 특별 게스트로 개그계의 대부 임하룡이 등장. G8은 임하룡을 위해 ‘임하룡을 웃겨라’라는 코너를 준비해 웃음을 주기 위해 각자 도전에 나섰다.

이에 G8 멤버들은 ‘걸 그룹이 이렇게 까지 망가져도 되나’ 싶을 정도로 독한 분장으로 등장 해 스탭들을 경악케 했다.

무엇보다 수지는 영화 ‘웰컴투 동막골’의 강혜정 분장을 완벽 재연한 뒤 바보 처녀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카라 강지영은 둘리 복장에 영구 분장까지 하고 나온 뒤 둘리송을 불러 임하룡을 폭소케 했다.

한편 4차원 예능감의 선두주자 미쓰에이 수지와 G8의 개그계의 지각변동을 예고할 파격 분장 개그는 KBS2 ‘청춘불패2’는 1월28일 밤 11시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서인영 파산위기 "마지막 한장 내가 사야돼!" 불안증세 보여
▶ '해품달' 한가인, 쫓기고 갇히고 뺨 맞고 혹독하게 다시 입궁
▶ 김희선 28kg 감량 비법은? 78kg→50kg “몸매관리, 모유수유가 최고!”
▶ 주병진 사심 방송 “박혜아가 누구야?” 1500조 흐름 읽는 파워뱅커女!
▶ '위탄' 정희주, 슈퍼키드 피처링 참여 '선머슴→여신' 180도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