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소희 갈매기상, 최고의 관상 낙점 '남편복 많은 현모양처상'

2012-01-19 18:59:13

[장지민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 소희의 관상이 최고의 관상으로 뽑혔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소희의 관상에 대한 글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글의 내용에 따르면 소희는 재물복이 많은 관상이며 출세와 성공을 하는 얼굴 형태를 지녔다.

이어 작성자는 소희는 갈매기 상으로 지혜롭고 이마가 얼굴에 비해 적당해 남편복도 좋으며 현모양처상이라 후에 남편과 자식을 잘 챙긴다고 언급했다. 또한 귀는 인복이 강하고 귓볼이 두터워 정이 아주 많으며 얼굴 전반적은 외향적인데 토끼상이라 말이 없고 항상 조용하고 정적인 성격을 지녔다고 설명했다.

또한 소희의 얼굴은 시부모에게도 사랑 받을 수 있는 얼굴이며 몸이 얼굴을 받쳐줘 재물이 샘솟으며 남편복 자식복까지 뛰어나 최고의 관상에 선정됐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빙성 있는 내용인가?", "소희 팬이 작성한 것은 아니겠지?", "사실이라면 성형을 절대 하면 안 될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조재현, 연기자 꿈꾸는 미모의 딸 공개…미국서 학업성적 1등
▶ 김예림 연기데뷔 ‘닥치고 꽃미남밴드’ 톱스타 여가수 낙점!
▶ 5대 얼짱 10년 후, 예나 지금이나 예쁘지만…가장 달라진 사람 누구?
▶ 'K팝스타' 이하이, 100만 조회수 돌파…수펄스-박지민도 100만 달성
▶ '해품달' 옥에티 발견, 조선시대 커피든 女 관광객 등장 "찾는게 더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