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석원, 영화 '사물의 비밀'로 홍콩팬들 만나러가요

2011-12-12 14:51:05
기사 이미지
[민경자 기자] 배우 정석원이 영화 '사물의 비밀'과 함께 홍콩 관객들을 찾는다.

배우 장서희, 정석원이 호흡을 맞춘 영화 '사물의 비밀'(감독 이영미)이 지난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필름마켓을 통해 홍콩을 비롯 아시아 ! 전역에서 큰 관심을 모으며 해외 판권에 물꼬를 텄다.

특히 이번 홍콩 영화 배급을 맡은 썬드림픽쳐스 측에서 주인공 장서희, 정석원의 연기에 대한 호평과 극중 이들의 나이와 신분을 뛰어넘는 파격적인 멜로라인을 사물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독특한 구성방식에 큰 관심을 갖고, 이번 계약을 성사시켰다는 후문이다.

정석원은 "'사물의 비밀'이 현재 홍콩에서 개봉을 준비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홍콩관객과의 만남을 생각하니 매우 설렌다. 국내에서도 호평을 얻은 만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이영미 감독은 "지난 영화제(BIFF)를 통해 '사물의 비밀'이 큰 호응을 얻어 이렇게 해외에서 러브콜을 받을 때 마다 큰 힘이 된다. 국내에서 열악한 개봉 현실이 힘겨운 건 사실이나 아직 도전은 끝나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영화 '사물의 비밀'은 현재 아시아 각국을 비롯한 유럽에서도 개봉을 추진 중에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차수연, '판타지오' 나병준 대표와 4년째 열애…연예인과 팀장의 인연
▶ 양준혁 소개팅녀 화제, 알고보니 '슈스케3' 미모의 통역사 박혜림 씨
▶ 이민정 미인 망언에 네티즌 “강남 5대얼짱 과거, 어떻게 설명할까?”
▶ 적우 혹평 "출발부터 불안했다" 탈락자는 인순이 '이변'
▶[★화보] 이용규-유하나, 섹시한 매력담긴 웨딩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