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인기가요’ 트러블메이커, 키스 퍼포먼스는 약과…선정적 안무 ‘깜짝’

2011-12-04 16:35:28
기사 이미지
[김혜진 기자] 유닛 그룹 트러블메이커가 도발적 매력을 뽐냈다.

12월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트러블메이커가 색다른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비스트 장현승과 포미닛 현아가 결성한 트러블메이커는 그들 특유의 섹시함을 한껏 부각시키는 타이트한 미니원피스와 레드 벨벳 수트 의상으로 타이틀곡 ‘트러블메이커’의 무대에 올랐다.

본격적인 무대를 가지기 전부터 티저 영상과 예고 무대 등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그들이었던 만큼 이날 보여준 파격적이지만 절제된 퍼포먼스는 관객들의 시선을 잡아끌기에 충분했다.

특히 장현승과 현아의 입술이 닿을 듯 말듯한 키스 퍼포먼스는 이들의 무대를 보는 팬들의 마음을 조리게 만들만큼 아찔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타이틀곡 ‘트러블메이커’는 비스트와 포미닛의 프로듀서로 두 사람을 가장 잘 아는 신사동 호랭이, 라도가 만든 작품으로 펑키한 리듬,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절묘하게 조화된 곡으로 인트로의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윙크, 크리스피크런치&시현, 더블에이, 씨리얼, 에이블, 제이세라, M시그널, 마이네임, 서영은, BANG&ZELO, 레드애플, B1A4, 이지혜, A pink, 트랙스, 손호영, 다이나믹 듀오, 티아라, 애프터스쿨, 트러블메이커, 아이유, 원더걸스가 출연했다. (사진출처: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이효리-이상순, 찜질방 데이트 포착 '순심이도 함께'
▶박한별 야자수 머리 분수머리 코난 머리 잎사귀 머리 과연?
▶'샐러리맨 초한지' 정려원 “이렇게 요염한~ 4차원 공주, 봤니?”
▶최정윤 결혼식 하객, 박중훈부터 유이까지…‘골미다’ 박소현은 인증샷
▶'9호선 막말녀' 알고보니 임산부? 자리 양보 요구한 노인에 욕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