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수험생들을 위한 실속만점 뷰티 이벤트

2011-11-09 08:38:12

[뷰티팀]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마음은 타 들어 가지만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은 그만큼 ‘해방의 날’ 또한 한발 짝 다가왔다는 것.

시험 스트레스에서 벗어 날 수험생들을 위해 많은 기업과 브랜드들이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수능이 끝나는 순간 시험을 위해 발급 받은 수험표와 수험생의 신분은 대한민국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으로 탈바꿈한다.

뷰티 업계 또한 수능시험의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달래고 멋진 대학생으로의 변신을 도와 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더바디샵, 수능 스트레스로 인한 트러블 고민 해결!

더바디샵은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티트리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티트리 오일, 티트리 스킨 클리어링 토너, 오가닉 코튼 버드의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정상가에서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수능시험일인 11월10일부터 3일간 더바디샵 명동점, 강남점, 코엑스몰점, 타임스퀘어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더바디샵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마스크 시트 10장 드려요~

네이처리퍼블릭은 수능시험 당일인 11월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간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처리퍼블릭 전국 오프라인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로얄 시크니처 마스크 시크’ 10장을 증정하는 행사로 수험생을 응원하며 함께 고생한 가족과 친척들을 위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 수능 탈출 축하 할인 이벤트

에뛰드하우스는 전품목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11월11일부터 11월20일까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수능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2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수능 당일 에뛰드하우스 회원에게 문자메세지로 발송된다.

이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수능시험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들을 위한 작은 선물로 기획됐다”며 “입시로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를 주는 스킨케어 제품과 평소 가지고 싶었던 메이크업 제품을 마음껏 고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손예진 vs 박예진 ‘벼머리’로 스타일리시하게
▶ 성인男女, 피부 고민 ‘피부 건조-모공-여드름-잡티’
▶ 신사 가로수길 훈훈 男-女 패션&뷰티 스타일링 엿보기
▶ 모태솔로 여대생의 고민 “예뻐져서 자신감을 찾고 싶어요”
▶ 돌아온 이지아, 수분 가득한 ‘내추럴 누드 메이크업’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