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쇼! 음악중심’ 슈퍼베이비, 반전 ‘귀요미 댄스’…‘197cm, 160kg 맞아?’

2011-10-01 16:02:30
기사 이미지
[김혜진 기자] 가수 슈퍼베이비가 깜찍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

10월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슈퍼베이비가 거구에 어울리지 않는 귀여운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슈퍼베이비가 큰 사이즈의 힙합 의상으로 귀여운 매력을 한껏 과시하며 ‘미숙이’로 신나는 무대를 선사했다. 그의 파워풀하고 리드미컬한 래핑은 노래의 맛을 살려 시청자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특히 손가락을 하늘로 찌르는 ‘귀요미 댄스’는 커다란 몸집에서 상상할 수 없는 반전적인 상큼깜찍한 매력이 물씬 풍겨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슈퍼 베이비의 ‘미숙이’는 디스코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독특한 곡으로 강렬한 힙합비트와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철이와 미애의 ‘너는 왜’를 차용한 작품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슈퍼주니어, 카라, 브라운 아이즈 걸스, 김규종, 인피니트, 지나, 김장훈, 씨스타, 클로버, 성시경, B1A4, 다비치, 간미연, 메이비, 쥬얼리S, 달샤벳, 살찐고양이, 알리, 슈퍼베이비가 출연했다. (사진출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나도 헬스걸처럼 10일 만에 3~5kg ↓
▶ '슈스케3' 버스커버스커 음향사고, 기타소리 안났어도 최선 '안타까워'
▶ ‘슈퍼스타K 3’ 민훈기-헤이즈, 첫 탈락자 ‘더 노력하겠다’
▶ 신세경-길, 코믹 커플 셀카 ‘힙합 커플? 미녀와 야수 커플?’
▶ 지나 몸무게 고백 “47kg는 나올 수 없는 체중이에요”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