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백지영, 애견카페 그르르 오픈 파티 스타 애완견 총출동

2011-07-26 10:10:00
기사 이미지
[박문선 인턴기자] 가수 백지영이 소문난 애견인답게 일반 카페가 아닌 애견과 함께 입장이 가능한 애견 카페 '그르르'를 신사동 가로수 길에 오픈 하고 론칭 파티를 오는 7월27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백지영과 평소 친분이 있는 포토그래퍼 공성원과 함께 오픈한 '그르르'는 일반적인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독특한 건강식 메뉴 외에도 백지영과 공성원이 개발에 참여한 애견 수제 쿠키 등 애견을 위한 간식도 마련 되어 있는 애견카페.

이날 론칭 파티에는 평소 친분이 있는 동료 가수 와 개그맨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 낼 예정이며 애견카페인 만큼 스타의 애견들도 함께 참석하는 독특한 파티가 될 예정이다.

백지영은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없는 식당과 카페가 많아 동물병원이나 지인들에게 수시로 맡기곤 했었는데 그런 부분들이 안타까울 때가 많아서 애견카페를 오픈 하게 되었다."며 "내 이름을 걸고 하는 만큼 좀 더 안락하고 차별화된 분위기와 건강한 음식을 통해 새로운 애견 카페 문화를 선 보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평소 소문난 애견스타로 알려진 백지영은 평소에도 반려견인 '뽀야'와 스케줄도 함께 동행하는 등 강아지와 동거동락하며 강아지바보로 등극. 스스로 강아지바보임을 인정하고 트위터에 수시로 사진을 올리며 뽀야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었다.

또한 지난 달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개는 내 운명’ 스페셜 방송에 뽀야와 함께 출연해 애견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백지영은 이 날 론칭 파티에 오는 손님들에게 직접 개발한 수제 쿠키를 선 보일 예정이며 애견카페 수익금 일부는 ‘유기견 돕기– 도네이션 프로젝트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WS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임수향, 의외의 인맥 "소녀시대 콘서트 왔어요"
▶ '소녀시대를 잡아라!' 방송사, 콘서트 축하 화환 '눈길'
▶ 배우 서재경母 뮤지컬배우 손혜선, '청춘합창단' 최종 멤버 발탁
▶ 이효리 애완견 순심이, 개헤엄의 진수 ‘이번엔 구명조끼 패션’
▶ '써니' 미국개봉 쾌거! 세계에 한국이 통(通)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