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전혜빈 VS 이소연, 드라마 속 비키니 대결 "승자는 누구?"

2011-07-22 22:08:42
기사 이미지
[박문선 인턴기자] 배우 이소연과 전혜빈이 아찔한 각선미 대결을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7월17일 방송된 SBS 주말극장 '내 사랑 내 곁에' 22회 수영장신에서 이소연과 전혜빈은 우월한 몸매를 드러내 각선미를 과시했다.

방송기자 조윤정 역의 전혜빈은 분홍색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섹시한 구릿빛 피부를 드러냈다. 군살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로 섹시스타로서의 이미지를 한껏 뽐냈다. 전혜빈은 최근 화보에서도 완벽한 바디라인과 글래머러스한 가슴라인을 드러내며 '섹시 글래머'로 등극했다.

이소연은 짧은 핫팬츠를와 분홍색 비키니 상의를 잘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그는 우유 빛깔 피부에 가느다랗고 긴 팔다리와 개미 허리라인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미친 몸매 종결자들, 부러울 따름이다", "이소연과 전혜빈의 각선미 대결이 두 사람의 미묘한 관계와 맞물리며 극 중 몰입도를 더해주고 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싱글맘 미솔의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프로젝트 '내 사랑 내 곁에'에서는 회가 거듭될수록 다양한 볼거리와 빠른 스토리 전개로 최근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미솔과 소룡(이재윤)의 러브라인이 급진전하면서 아들 영웅이의 존재가 이들 사랑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공: 블리스 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틴탑 '향수뿌리지마' 묘령의 여인, 박시연? 뇌쇄적 관능미 폭발↑
▶ 옥수역 귀신, 연신내 공돌이의 최후..."스크롤 내리기 겁나!"
▶ ‘시티헌터’ 시청률 20% 목전 ‘정체 발각에 긴장감 커져’
▶ 슈퍼주니어 이특, 은혁-동해 이어 깜놀 파격 티저 大공개!
▶ 송중기, 무심한듯 공개한 복근 '보호본능 자극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