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홍진경, 딸 라엘 양과 촬영한 화보 공개! 딸바보 포스 '폴폴'

2011-07-15 11:00:14
기사 이미지[문하늘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자신의 딸과 함께찍은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매거진 바자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홍진경은 생후 7개월된 딸 라엘 양과 함께 로맨틱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화보 속 홍진경은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우월한 10등신의 몸매를 선보이고 있다. 옅은 살구색 롱드레스와 러블리한 헤어스타일은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내뿜어 역시 '드레스 종결자'라는 찬사를 받았다.

특히 홍진경의 집에서 단독으로 촬영된 화보는 분위기와 엔틱한 소품들이 라엘 양을 안고 환하게 웃음짓고 있는 홍진경의 모습과 잘 어우러져 보는 이도 행복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홍진경은 딸과의 첫 촬영으로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라엘 양을 살뜰하게 챙겨 딸바보임을 입증했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엄마를 닮아 아이도 기럭지가 만만치 않다", "홍진경 씨 드레스 포스가 남다른 듯", "행복한 모녀의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아요", "라엘이 키 걱정은 안 해도 되겠다"라며 훈훈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홍진경은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어 화장품 모델이자 최고의 패션리더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룬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PiFan' 레드카펫 밟은 곽지민 파격 드레스 눈길 '여배우 포스'
▶ '자기야' 김승환 "내 친구 니콜 엄마, 쿨한 아내 때문에 화내"
▶ 정태호 여자친구는 작가? "'개그사냥' 출연할 때 만났다"
▶ '인간극장' 감자총각의 지나친 애정공세 비난vs응원
▶ 스카이, 태블릿폰 ‘베가 넘버 파이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