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 밤 12시10분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에서 방송되는 '다이어트 워 5'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박수희의 뚱뚱한 몸매와 모두가 부러워하는 근육질 몸매가 나란히 공개된 것.
알렉스, 박예진, 성시경 등 연예인들의 바디 디자이너로 활약하기도. 특히 환상적인 복근과 근육질 몸매로 '여자 숀리'라는 타이틀까지 얻었으며 아름다움까지 겸비한 얼짱 트레이너로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다이어트 워 5'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박수희는 뚱뚱했던 과거시절을 털어놓으며 참가자들과 특별한 교감을 나누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어렸을 때부터 과체중이었다는 박수희는 키가 작았는데도 60kg가 넘어 주위에서 '뚱땡이'라며 놀림을 당하는 등 스트레스 속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깜짝 털어놓은 것.
참가자들에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과거 사진을 공개하게 됐다고 밝힌 박수희는 "비만으로 상처를 입어봤고 잘못된 다이어트로 시행착오도 겪은 만큼 누구보다 '다이어트 워' 참가자들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워 5'는 7월14일 밤 12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 김어준 "바람났어, 박명수는 단 3% 일조" 솔직한 입담 과시
▶ ‘무릎팍 도사’ 주병진, 사업으로 ‘잃어버린 12년’
▶ 손석희 손목시계, 알고보니 2만5000원 짜리? “검소한 모습 존경스러워”
▶ 이수만 '한류열풍' 힘입어 '한류재벌' 등극 '정말 대단!'
▶알 파치노, 8월 방한 '영화 속 대부가 광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