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얼짱시대5' 박태준, 성남 얼짱에 훈수 "너무 뽀샵을 안 했네?"

2011-07-03 11:24:26
기사 이미지
[박문선 인턴기자] 박태준이 성남 얼짱 송건호에게 사진에는 뽀샵(포토샵)이 필수인데 너무 원본 사진을 게재했다고 훈수를 뒀다.

7월2일 방송된 '얼짱시대 얼짱수사대'에 출연한 박태준은 여자보다 더 예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그는 성남 얼짱에게 원본 사진보다 적당한 포토샵과 뽀샤시 효과가 얼짱에 필수요건이라고 말했다.

이날 박태준은 또렷한 눈매와 새초롬한 입술을 연출하며 여자로 변신하는 과정을 선보였다. 속눈썹도 한껏 올리고, 헤어스타일도 긴 생머리로 길게 늘여뜨렸다. 점점 여자로 변신해 가는 그의 모습에 촬영장이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그는 "김태희가 아닌 박태희예요"라고 너스레를 떨었으며 시청자들은 "보통 여자보다 미모가 출중하다", "여자라해도 몰라보겠다", "여장이 잘 어울린다. 평상시에도 그렇게 다녀도 좋을듯"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얼짱수사대'에서는 새로운 얼짱 송건호가 등장해 출연자 박태준과 이치훈 중에서 한 사람을 선택하는 미션이 주어졌다.

이에 송건호는 '더 예쁜' 박태준을 포옹 해 여장으로 변신한 박태준이 남심(男心)까지 흔들었다. (사진출처: 코미디 TV '얼짱시대5'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쿤토리아 첫키스 성공, 닉쿤 '나 지금 떨고있니?'…콧구멍 벌렁벌렁
▶ '불후의 명곡2' 이홍기 '그대는 인형처럼 웃고 있지만' 록 버전 '매력발산'
▶ 장재인, 강남역에 나타났다? 깜짝 길거리 공연에 ‘북적’
▶ '우결' 데이비드오, 권리세와 결혼 생각까지? 점괘가 말해 준 속마음 '눈길'
▶ 장근석 매니저, 이순재 '늦지마' 충고에 "그런 일 없도록 주의하겠다"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