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얼짱시대5' 문야엘, 첫 방송 '눈물펑펑' 왜? "남친이 구속한다고"

2011-07-03 15:32:32
기사 이미지
[박문선 인턴기자] '얼짱시대5'에 인형외모 문야엘이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7월2일 방송된 '얼짱시대 얼짱수사대'에 뽀샵종결자 문야엘이 출연해 박지호의 1일 여친으로 출연했다. 그는 첫 등장에도 불구하고 출연자들에게 "실물과 사진이 넘사벽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MC김태현이 문야엘에게 자기 소개를 부탁하자 그는 "안녕하세요, 저는 뽀샵 종결자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MC가 "끝났습니까? 이름은 말 안합니까?" 라는 물음에도 "네"라고만 대답하는 등 특이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문야엘은 남자친구가 "너랑 잘 안 맞아서 헤어져야겠다. 넌 날 구속하려고 한다"는 폭탄 발언을 들어 충격을 받았다는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그는 속 이야기를 말하다 이내 참았던 눈물을 터뜨려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한편 '얼짱수사대'에서는 얼짱 박태준이 여자보다 더 예쁜 외모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출처: 코미디 TV '얼짱시대5'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기적의 오디션' 최수임, 30초 등장에 네티즌 '열광'…심사위원도 흐뭇
▶ '찹쌀떡' 덤으로 선사한 '센치한 하하' 곡 '죽을래 사귈래'보다 더 큰 인기
▶ '무도가요제' 박봄 등장, GG-민서 애비 박명수 '완전 바람 났어!'
▶ 박유천 머리, '댄디컷'버리고 숏컷으로 바꿔 "내용상 큰 변화 있을 것"
▶ '철싸' 노홍철-싸이 '흔들어주세요' 굴욕을 댄스로 승화! 겨땀 댄스에 '흠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