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킥3' 캐스팅, 이순재 이을 중년배우는 누가 될까?

2011-06-28 14:21:43
기사 이미지
[민경자 기자] 9월 방송예정인 '하이킥3(가제)'의 출연자들이 하나둘씩 확정되는 가운데 '하이킥' 시즌 1, 2에서 기둥역할을 한 이순재의 뒤를 누가 이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하이킥3'의 제작이 결정되는 순간부터 출연자에 대한 관심이 커져왔다. 김병욱 PD의 '거침없이 하이킥', '지붕뚫고 하이킥'은 걸출한 스타들을 배출하며 '스타 등용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하이킥'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기 때문이다.

'하이킥'시리즈 제작사인 초록뱀 미디어는 이번 '하이킥3'에 배우 윤계상, 백지원, 서지석, 김종석, 박하선, 크리스탈, 안내상, 윤유선, 강승윤, 이적 등을 출연 확정지었다.

하지만 그동안 하이킥 시리즈의 기둥이었던 이순재의 뒤를 이을 배우는 아직까지 언급되고 있지 않은 상태. 그동안 이순재는 이례적으로 하이킥 시리즈 2편에 다 출연하면서 뚜렷한 캐릭터로 사랑을 받아왔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는 한의원장으로 '야동순재'라 불리며 친근하게 다가왔고 '지붕뚫고 하이킥'에서는 중소식품회사 사장으로 김자옥과 중년의 로맨스를 그리기도 했다.

한편 초록뱀 미디어측은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스토리라인과 캐스팅을 알릴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데이트 포착 사진' 21살 구하라-23살 용준형 열애 인정 '아이돌 커플 탄생'
▶윤건 "나얼과 불화설 사실이다" 인정… 브라운 아이즈 4집 가능성 언급
▶미코 출신' 이하영-남편 김승필, 개그우먼 김현영이 징검다리 됐다!
▶양희은, 유재석·김원희·이하늘에게 "다 나와!" 호령
▶차승원, 가족의 품으로 돌아와 최고의 사랑! 한 가장의 역할 '톡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