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우결' 데이비드 오-권리세, 달콤 하모니 선사하며 수줍게 '스킨십'

2011-06-18 18:32:35

[장지민 인턴기자]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가 두근두근한 첫 만남을 마쳤다.

6월1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새로운 커플인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 커플이 '위탄'의 동료 도전자가아닌 예비 신랑, 신부 입장으로 첫 만남을 가지게 됐다.

예비부부로서 두 사람은 '듀엣곡을 불러라!'라는 미션을 받게 되고 둘은 3시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듀엣곡을 선곡해 연습까지 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였다.

서로의 의견을 조율해가며 결정한 곡은 두 사람 모두 익히 알고 있는 애니메이션 라이온킹의 주제곡인 엘튼 존의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이었으며 두 사람은 감미로운 멜로디에 맞춰 본격적인 연습을 시작했다.

또한 방송 전 부터 리세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위탄'의 동료 도전자 노지훈에 의해 발각된 바 있는 데이비드오는 큰 맘을 먹고 리세에게 후렴구에 손을 잡자고 요청했고 둘은 첫 스킨십을 하며 설레는 분위기를 이어가 다음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닉쿤-빅토리아의 1주년 기념 축하쇼가 펼쳐졌으며 은정과 장우의 로맨틱한 허브 농장에서의 일일 데이트와 혼수장만에 한창인 원준-소현 커플의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가 그려졌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백지영, 삼성 '슈퍼스타S' 심사위원 참여 '백지영 사로잡을 삼성맨은?'
▶조향기 "남편 귀 생김새에 반했다" 독특한 취향 눈길
▶'H컵녀' 조민서 "연기 준비하고 있어요"
▶'댄싱 위드 더 스타' 이슬아, 최초 탈락 '아쉬움에 눈물'
▶'댄싱 위드 더 스타' 김규리, 부상투혼 발휘하며 최고점 1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