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팀] 레시스는 자사의 핸드폰 브랜드 ‘W(더블유)’의 두 번째 스마트폰 ‘윈(WYNN)’의 조인성편 TV광고를 선보였다.
W는 이번 조인성편 광고를 통해 스마트폰 ‘윈(WYNN)’의 특징적인 기능 중 하나인 ‘퀵 절전모드’를 위트있게 연출했다. 외부 버튼 하나로 사용 환경에 맞게 배터리 용량을 조절해 꼭 필요한 순간에 꺼지지 않도록 하는 스마트폰 ‘윈’의 기능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한편 SK텔레시스 W는 ‘윈(WYNN)’ 론칭과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윈의 활약을 기대하라’를 주제로 5월30일부터 6월26일까지 2개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윈 스마트폰, W호텔숙박패키지, 여행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이 주어진다.
먼저 첫 번째 ‘윈과 함께 온라인에서 활약하라’ 이벤트의 참가를 위해서는 본인이 활동하는 블로그, 카페에 ‘윈(WYNN)’을 소개하는 글을 쓰고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남기면 된다. 또 두 번째 ‘윈의 활약을 소셜덧글로 응원하라’ 이벤트는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에 로그인 후 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W 스마트폰 ‘윈(WYNN)’은 차별화된 사용자 환경(UI)을 통해 인간의 감성을 자극하는 W만의 디자인 감각이 적용된 제품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 어울리는 명품 디자인의 스마트폰이다.
로얄 블랙, 드림 화이트를 시작으로 아이스 메탈, 샤이니 핑크 등 감각적인 4가지의 컬러 라인업이 잇따라 출시될 예정이다. 안드로이드 플랫폼 2.3버전(진저브레드) 운영체제와 초고속 1.2GHz CPU를 탑재했으며, 사용자를 위한 편의성에 최적화되었다.
▶ 천만원으로 수입車 타려면?
▶ '권태기' 극복하는 방법
▶ 에어컨 구매의 세 가지 조건
▶ 드라마 속 '홈드레싱' 따라잡기
▶ [연애코치] 30대가 사랑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