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팀] ㈜디엠에이씨인터내셔널은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브랜드 오자키(OZAKI)의 아이패드2 전용 백 커버 케이스 ‘아이코트 워드로브’ 와 ‘아이코트 워드로브 플러스’ 총 2종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애플이 아이패드2를 위해 출시한 ‘스마트커버’는 커버를 열고 닫을 때,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꺼지는 ‘ON/OFF 기능’과 ‘거치대’로 쓸 수 있는 삼단접이식 커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액정화면만 보호하는 커버로서 아이패드2의 뒷부분은 보호할 수 없다는 점과 쉽게 더러워진다는 점이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자키(OZAKI)의 ‘아이코트 워드로브(Wardrobe)’ 케이스와 ‘아이코트 워드로브 플러스(Wardrobe Plus)’ 케이스는 스마트커버의 단점을 보완해 주는 ‘백 커버 케이스’로 출시되었다.
‘아이코트 워드로브(Wardrobe)’ 케이스는 고급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인 ‘렉산’을 사용해 충격에 강하며, 글로시 코팅을 더해 반짝이고 투명감 있는 케이스이다. 62g의 무게로 가벼우며, 1.2mm의 얇은 두께감은 아이패드2의 본체 디자인에 딱 맞는 피팅감을 준다.
‘아이코트 워드로브 플러스(Wardrobe Plus)’ 케이스 역시 고급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에 러버 코팅을 입혀 충격과 스크래치에 대해 한층 내구성과 보호성을 높인 제품이다. 72g의 가벼운 무게와 1.2mm의 얇은 두께감을 가졌으며, 러버코팅은 부드러운 그립감과 촉감을 더해주어 이동할 때나 손으로 들고 사용할 때에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오자키(OZAKI)의 백 커버 케이스 2종은 그레이, 블루, 그린, 오렌지, 핑크, 브라운, 블랙, 네이비, 크림, 레드 총 10가지 색상이 있다.
▶ 알쏭달쏭 연애궁금증을 해결한다
▶ 2011 ‘소개팅’ 트렌드 분석!
▶ 봄소풍에 어울리는 '와인' 한잔
▶ 천만원으로 수입車 타려면?
▶ ‘갤럭시S 2’ 얼마나 좋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