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힘든 다이어트와 운동으로도 하체의 모양을 잡는 것에 한계가 있는 까닭. 하지만 최근 나날이 업그레이드되는 의료시술의 도움을 받으면 비수술적인 방법으로도 얼마든지 안전하고 효과적인 하체의 체형교정이 가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더뷰 클리닉은 수 천 케이스 이상의 임상경험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이끌어내는 특수 노하우를 갖춘 병원으로서, ‘트리플스키니’의 이름을 사용하는 병원들은 많으나 그 중에서도 종아리에 관한 한 단연 돋보이는 케이스 수와 효과로 알려져 있다.

더뷰클리닉 김지애 원장은 “시술을 시작하면 병원에는 약 일주일 간격으로 내원하게 되며, 우선 단단히 결찰된 지방과 근육들을 풀어주는 기기관리와 근육감소를 위한 칵테일주사가 시행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이 주사는 근육에 골고루 작용해서 근육의 볼륨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매끈한 라인이 나오도록 해주는데 더뷰클리닉에서 독자적으로 사용하는 약물로 모두 승인을 받은 정품의 고가 약물들로 이루어졌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피하지방 배출에 효과적인 주사시술과 레이저, 초음파 등의 기기관리, 그리고 근육퇴화와 지방배출을 효과적으로 돕는 특수 고주파 시술인 아디포 톨리시스가 이어진다.
간단하고 효과적이며 안전한 시술프로그램을 이용해 굵은 하체로 고민하며 받는 스트레스를 없애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goodluck@bntnews.co.kr
▶ 천만원으로 수입車 타려면?
▶ ‘갤럭시S 2’ 얼마나 좋길래?
▶ 드라마 속 '홈드레싱' 따라잡기
▶ [이상형] 男- 명랑한 여자, 女- 다정한 남자
▶ 직장인 83% “명함, 업무에 영향 미친다”
▶ ‘서태지-이지아’ 이혼에 관한, 전문가들의 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