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선정 인턴기자] MBC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이 파란만장한 인생역전 스토리와 함께 남녀 주인공들의 러브라인이 심화되면서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여주인공인 김현주는 드라마에 출연할 때마다 러블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등장해 ‘반빛룩’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카디건으로 여성스럽게

극 중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고수하는 김현주는 원피스와 카디건을 매치한 스타일을 자주 연출한다. 컬러풀한 카디건으로 발랄하면서도 도트, 하트 무늬, 리본디테일 등이 들어간 원피스로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벨트나 잔잔한 악세서리를 포인트로 더하기도 한다.
경쾌한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올리브데올리브의 원피스와 싱그러운 그린컬러의 카디건을 매치해 ‘반빛룩’을 연출해 보자.

발목의 스트랩이 다리의 슬림함을 드러낼 수 있는 레이첼콕스의 뉴트럴색상의 슈즈와 액세서라이즈의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에지있는 스타일이 된다. 여기에 비비드한 레드컬러의 게스핸드백을 포인트로 매치하고 산뜻한 색상의 코사쥬나 브로치로 트렌디함을 살리자.
재킷도 러블리하게

‘반짝반짝 빛나는’ 속에서 당차고 씩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현주는 재킷과 팬츠를 더한 활동성 있는 룩도 선보인다. 밝은톤 색상의 재킷을 선택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살리는게 특징이다.

시원한 느낌의 블루 색상의 주크 재킷과 베이지 컬러 팬츠를 매치해보자. 도트 패턴의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주고 골든듀의 이어링과 옐로우컬러의 빈치스벤치 핸드백으로 오피스레이디만의 화려함을 더한다. 여기에 게스워치의 시계와 레이첼콕스 슈즈를 매치하면 김현주표 ‘반빛룩’이 완성된다. (사진출처: MBC ‘반짝반짝 빛나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소녀시대(少女時代), 멤버별 스타일 분석
▶ 이다해 vs 이하늬, 같은 옷 다른 느낌
▶ 女아이돌 하의실종 vs 男아이돌 상의탈의, 언제까지?
▶ 김하늘-김민희, 축사용 장화 착용? “레인부츠를 매도하지마~!”
▶ ‘화이트 패션’ 한 끗 차이, 청순하거나 혹은 시크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