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현희 기자] 가수 솔비가 친언니의 사진을 공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5월6일 솔비는 자신의 트위터에 "푸하하하 스마트폰 들고 찍은 사진, 울 언닌데 기사났다. 자매라 닮긴 닮았나봐요. 나 언니한테 죽었다.도촬인데 ㅎㅎ 여튼 저희자매에 대한 관심 감사드려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자신의 언니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솔비의 언니가 기사화 되자 솔비는 바로 자신의 트위터에 위와 같은 글을 게재하며 해명 아닌 해명글과 함께 감사의 말도 전했다.
더불어 솔비의 친 언니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솔비의 친 언니인 권수정 씨는 앞서 솔비가 앤디와 함께 가상부부로 출연했던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에도 솔비와 권수정 씨는 똑 닮은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화제를 낳기도 했다.
이 같은 에피소드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똑같이 생겼다" "판박이다" "우리 결혼했어요 때보다 더 예뻐진 언니" "붕어빵이 따로 없다" "솔비 엄마를 많이 닮았던데" 등 뜨거운 반응이다.

한편 솔비가 언니에 이어 엄마, 아빠와 함께 찍은 가족사진을 공개, 이 또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솔비 트위터 캡처)
▶ 김재원 교통사고, 마주오는 차량과 정면 충돌해 차 수리비 '1000만 원'
▶ 김준희 '사채때문에 자살, 술집 나가려 했다' 폭탄고백
▶ 장동민, 백보람에 '무한걸스에서 제일 예쁘더라' 애정과시
▶ 에픽하이 타블로, 모교 美스탠포드 초청강연회에 선다
▶ '최고의 사랑' 공효진 국민발목녀 등극, 코믹로맨스 본격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