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현빈-김태희, 상반기 최고 인기 남녀배우 1위 등극!

2011-04-20 19:55:22
기사 이미지
[정용구 기자/사진 손지혜 기자] 올해 상반기 가장 인기 있는 남녀 배우에 배우 현빈과 김태희가 각각 선정됐다.

최근 리스피아르조사연구소는 '상반기 가장 인기 있는 남녀 배우'라는 주제로 3월25일~31일까지 전국 5대 도시 13세~65세 남녀 1,321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결과 수많은 앓이를 탄생시키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시크릿 가든' 현빈이 30.6%의 지지율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또 여자 배우로는 김태희가 18.6%의 지지율을 받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네티즌들은 "축하한다", "두 배우 1위를 차지할 자격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현빈은 군생활 열심히 하시고", "역시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빈, 장동건, 강동원, 소지섭, 정우성이 현빈의 뒤를 이었으며, 여배우 부분 김태희를 이어 하지원, 신민아, 이민정, 송혜교, 김혜수가 선정됐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조인성, 머리 하나 큰 기럭지 사진 '초관심'! "약지도 길까? 분명 매력남!"
▶허영생, 손등 골절로 입원 '솔로앨범 발매 연기돼 심적인 괴로움 호소'
▶김기수, 강제추행 혐의 피소 1년만에 무죄 판결 "맞고소로 대응할 것"
▶배우 정우성, 먼저 가수 브라이언에게 연락한 사연은?
▶거북이 새멤버 래퍼 이강 영입, 4월28일 디지털 싱글 '주인공'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