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팀] 코스메 데코르테는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우아한 가치를 창조해 온 40년 기술 노하우가 담긴 새로운 안티에이징 ‘AQMW’를 출시했다.
코스메 데코르테는 일본의 코스메틱 그룹인 KOSE에서 1970년 처음 선보인 코스메틱 브랜드로 브랜드 탄생 이후 스킨케어에 높은 가치를 두는 여성들이 주로 찾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것. 2002년 한국에 처음 소개될 당시 108만원 상당의 고가 크림을 론칭해 상당한 이슈가 된 바 있으며 스테디셀러인 모이스처 리포솜이 입소문이 나면서 유명세를 타게 됐다.

AQMW 클렌징 밀크 메이크업과의 친화력이 좋아 단시간에 클렌징이 가능할 뿐 아니라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준다. 페이셜 바는 히알루론산을 풍부하게 함유해 두 손 사이에서 점성이 있는 보습 화이바가 늘어나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클렌저로 바디 워시해도 좋다.
AQMW 리페어 에멀션은 가벼운 감촉으로 촉촉하게 피부를 감싸면서 표면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며 건조와 잔주름을 해소하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AQMW 리페어 로션은 AQMW아이템 중 가장 고농도로 무친솜이 배합되어 즉각적으로 피부를 밝고 유연하게 만들어 주는 점이 특징.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피부 속 파워가 높아져 트러블 없이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이 외 AQMW 에센셜 밤은 끈적임 없는 오일 베이스 제품으로 유기농 오일과 비타민E로 구성돼 있으며 AQMW 리페어 세럼은 미세한 주름,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되는 피부 트러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AQMW 크림 엑설런트는 피부 재생 성분과 백단 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상태를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코스메 데코르테의 이번 ‘AQMW’라인은 아티스트 마르셸 원더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자인하였으며 그는 ‘AQMW’라인의 아트디렉터로서 메인 비주얼과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이중턱, 피부처짐 없이 우아하게 늙는법
▶ 피부미인 이연희 ‘촉촉’ 메이크업 인기
▶ 드라마 속 김희애의 ‘마이더스 단발 헤어’ 화제
▶ 환절기 '민감 피부'를 위한 5가지 피부 관리Tip
▶ 헤어 디자이너 이희 원장 “청담동에 가면 이런 게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