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동민,'야차' 거지패 행동대장으로 카메오 출연! 촬영장에 '깨알웃음'

2011-02-17 22:00:55
기사 이미지
[연예팀] 개그맨 장동민이 액션사극 '야차'에 카메오 출연한다.

2월18일 방영되는 ‘야차’ 11회에서는 극중 왕의 비밀 조직 ‘흑운검’으로 돌아온 백록(조동혁 분)이 좌의정 강치순(손병호 분)의 반정을 막기 위해 거지패의 꼭지딴(우두머리)을 찾아 도움을 청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백록은 꼭지딴을 만나기 위해 안내를 받는 도중 거지패거리의 오해로 시비가 붙게 된다.

이 날 방송에서 장동민은 주인공 백록과 싸움을 벌이는 거지패거리의 행동대장으로 출연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잠깐의 카메오 출연이지만 너무 맛깔스러운 연기를 펼쳐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었다. 특유의 유머와 재치로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인상적인 코믹 연기를 선보인 장동민은 그간 각종 드라마에서 카메오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지난달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tvN 다큐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8’에서는 까도남(까칠한 도시 남자)으로 깜짝 등장해 웃음을 안겼고, 간미연의 '미쳐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현재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 '복불복쇼2', '양민이 뿔났다' 등에 고정 출연하는 등 지상파와 케이블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중인 장동민은 이번 연기 도전을 계기로 더욱 활동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장동민이 깜짝 카메오로 나오는 ‘야차’는 2월18일(금) 밤 12시에 OCN에서 방송된다.(사진제공: KOEN)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애프터스쿨 리지→손나은, 양요섭→박초롱 에이핑크 멤버 줄줄이 공개!
▶'예비신랑' 박성현 '예비신부' 이수진에 '수제' 웨딩드레스 선물
▶유노윤호 노숙 고백 '힘들어도 부모님 도움 안 받아'
▶정우성, 코디와 무슨 사이? 키스마크 '쪽쪽' 이게 웬 말?
[무료 이벤트] 한정판 '바비 플랫 슈즈' 팡팡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