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비키니 여신' 클레오 채은정, 여성쇼핑몰 '제이핏' 론칭!

2011-02-17 21:55:44
기사 이미지
[연예팀]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연예인 여성의류쇼핑몰을 런칭하며 본격적인 연예인 CEO 대열에 합류했다.

이미 채은정은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연예인 쇼핑몰 최초로 비키니 전문 브랜드 ‘키니야’를 런칭하며 비키니만 억대 매출을 일으키는 등, 성공적인 사업가로서의 자질을 인정받은 바 있다. 더불어 물오른 몸매를 한껏 과시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가 되었었다.
기사 이미지
채은정이 오픈한 쇼핑몰 ‘제이핏’은 자신의 이니셜을 J와 FIT(입다, 가봉하다)의 합성어로, 동덕여대 얼짱 이명주와 함께 모델, 운영, 코디, 사입까지 직접 발로 뛰어가며 2개월 여간 준비했다고.

또한, 제품마다 영상을 가미해 기존 인터넷 쇼핑몰의 단점을 보완, 생동감이 넘치는 쇼핑몰을 표현했으며 제품의 착용감, 특장점 등을 직접 멘트로 영상에 담는 등 소비자의 입장을 세심하게 고려했다. 중저가의 부담 없는 가격대로 승부할 예정이라고.
기사 이미지
채은정은 쇼핑몰 런칭 준비와 함께 작년부터 국내에 체류하면서 극비리에 여름철 비키니 몸매를 위한 댄스 다이어트 서적인 ‘키니야 놀자!’를 준비해왔으며 내달 3월 출간할 예정이다.
더불어 출간에 맞춰 뜸했던 방송 활동 또한 재기할 예정이라고 밝혀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제이핏)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애프터스쿨 리지→손나은, 양요섭→박초롱 에이핑크 멤버 줄줄이 공개!
▶'예비신랑' 박성현 '예비신부' 이수진에 '수제' 웨딩드레스 선물
▶유노윤호 노숙 고백 '힘들어도 부모님 도움 안 받아'
▶정우성, 코디와 무슨 사이? 키스마크 '쪽쪽' 이게 웬 말?
[무료 이벤트] 한정판 '바비 플랫 슈즈' 팡팡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