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약손명가, 한국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로 일본 공중파 방송 출연!

2011-07-26 15:47:04
기사 이미지
[라이프팀] 약손명가가 한국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로 일본 방송에 선정됐다.

일본 공중파 방송 TBS '쿠라베루 쿠라베라'(비교하면 비교한다) 2월2일 방송에서 한국의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로 약손명가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 특별출연한 약손명가 김현숙 이사는 일본 방송인 히무라 유우키를 상대로 한국의 '골기테라피'를 선보였다. 약손명가는 일본에서 작은 얼굴 만드는 관리법으로 인기를 끌면서 한국의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로 알려졌다.

특히 아픈 것을 싫어하는 일본 사람들의 특성에도 불구하고, 약손명가의 '골기 테라피'는 스마프의 카토리 신고를 비롯한 여러 스타들이 다녀가 효과를 본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한편 TBS의 '쿠라베루쿠라베라'는 일종의 비교하는 프로그램으로, 이 날 방송에서는 한국 특집을 맞아 일본과 한국의 트렌드를 주제별로 비교 방송했다. 가전 제품분야에서는 삼성과 LG전자, 아이돌 등 스타 육성 시스템에서 초신성이 나와 한국의 위상을 알렸다. (사진제공: 약손명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uridul@bntnews.co.kr

▶ ‘차도남’ 완성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 男 64% “밸런타인데이, 女 눈높이 낮출 수 있다”
▶ 밸런타인데이, 내 남자에게 어울리는 선물은?
▶ 밸런타인데이 선물, 정성보다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라!
▶ 소셜커머스 90% ‘파격할인’… 싹쓰리닷컴 창고 대방출!
▶[마지막 찬스] 클라란스 더블 화이트닝을 50명에게 쏜다!